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용강지점 긴급 공사입찰공고

  • 관리자 (appkorea157)
  • 2013-06-05 17:01:00
  • hit209
  • vote0
  • 59.0.28.67
광양농협 공고 제 2013 - 2 호
긴급 공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광양농협 용강지구 지점 및 하나로마트 신축공사 (건축)
나. 공사현장 : 전남 광양시 광양읍 용강리 856-1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80일
라. 공사개요 : 지하1층 지상1층 연면적 2,429.14㎡
마. 공사내용 : 건축공사(토목,기계설비,소방공사<전기+기계>,부대공사)
( 단 지급자재<철근, 레미콘에 한함> 별도 )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설계서에 의한 총액입찰, 최저가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정산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 법령이 고시하는 요율에 따라 각각 계상하여야 하며 공사입찰유의서 및 공사계약일반조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되 정산시는 본 공사현장 명의로 신고 납부한 확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현장설명일시 입찰등록마감일시 입찰일시
일시 2013.6.13(목) 11:00 2013.6.19(수) 18:00 2013.6.20(목) 11:00
장소 광양농협 2층 소회의실 광양농협 2층 시설물건립단 광양농협 2층 소회의실
비고 장소는 당농협 사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음

※광양농협의 소재지 : 광양시 광양읍 신재로 10 (구: 광양읍 목성리 710-34)

4. 현장설명 참가자격
가. 국가기술자격법상 건축분야의 기사 이상 또는 건설기술관리법령상 건축분야의 중급기술자 이상의 자격소지자로서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
나. 자격소지자 본인이 참가하여야 하며 건설기술자 경력수첩 또는 자격수첩 사본을 제출(원본제시)하고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에 한함)을 제시하여야 함.

5.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건축(또는 토건)공사업, 공동도급으로 소방면허 보완을 위한 경우 소방시설공사법령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또는 전기분야와 기계분야를 모두 갖춘 일반소방설비 공사업〕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단일 계약 건축공사로써 1,400㎡(연면적)이상의 판매시설을 포함한 2,400㎡(연면적)이상의 건축물 준공 실적을 보유한 업체(신축,개축,증축에 한하여 인정하되 증축은 증축부분에 한함)
※ 입찰참가자격 세부사항은 공사입찰설명서〔붙임 시공실적인정기준〕참조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기간 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지급정지), 워크아웃, 회생절차(개시신청 포함) 중에 있는 업체와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해당하는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공동계약
가.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합니다.
나. 분담이행방식은 건축(또는 토건)공사업 등록업체를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로 하고, 전문소방시설공사업〔또는 일반소방설비공사업(전기 및 기계분야)〕 등록업체를 공동수급체 구성원으로 보완하는 방식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입찰참가등록 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하고,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등록 마감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의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거나 보증보험증권(입찰일 전일부터 30일 이상 보증기간 필요)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광양농협에 귀속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공사입찰유의서 및 광양농협 계약규정에 따릅니다.

9.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부가세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예정가격에 대한 입찰금액의 비율이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최저가 입찰자의 부채,유동비율을 평가하며, 평가결과 부채비율은 대한건설업 협회에서 고시하는 업종평균비율 이하이고 유동비율은 업종평균비율 이상인 경우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2011년 기준 고시 부채비율 평균 : 150.14%, 유동비율 평균 : 133.67% )

10. 제출서류

현장설명시 입찰등록시 입찰시
①기술자격수첩 또는 경력
수첩(원본제시)사본 1부
②현장설명 참가자 도장(신분증 제시)
③재직증명서, 위임장,위임인의 인감증명서
(대리인 참가시)
④공사실적증명서(해당기관 또는 건축주
발행 원본),건축물대장, 도급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사본,매출처별세금계산서
합계표-실적해당년도 (전부제출)
①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서 1부
③인감증명서 1부
④사용인감계 1부 (인감증명상 인감사용시 생략)
⑤당해 공사업 등록증 및 수첩 사본 1부
⑥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⑦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⑧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⑨국세,지방세납부완납증명서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분)
⑩경영상태 확인원(2011기준)
①입찰 참가자 신분증
②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
③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입찰참가 신청서상의
대리인 이외의 자가 입찰
참가시 해당됨)

※ 건축물대장에 의거 판매시설 면적의 명확한 확인이 어려울 경우 해당실적 건축물의 용도별 세부면적이 기재된 “설계개요”와 “준공도면” 사본을 추가로 제출 하여야 함 ( 건축주의 원본대조필 필요 ? 현장설명시 까지 제출 )
※ 사본제출시 ‘원본과 같음’ 표시후 인감날인.
※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에 한하여 인정함에 유의바람.
※ 현장설명시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위임장에 위임인의 인감증명서상 인감날인
※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상의 보증채권자는 ‘광양농업협동조합(사업자등록번호:416-82-01592)'로 함.
※ 별도로 명시되지 않은 경우 제 증명서는 최근 6개월이내 발행분만 인정
※ 모든 증명서는 해당기관 직접 발행분 제출이 원칙이나 별도 법령에 의거 원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인터넷발급분도 가능함.
※ 국세.지방세 납부완납증명서(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분) 미 제출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경영상태 확인원의 경우 대한건설업협회에 등재된 자료를 출력 제출하거나 기타 공인된 자료로 제출할 수 있음.

11. 기 타
1)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공고사항 및 공사입찰유의서, 공사입찰특별유의서,현장설명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시방서, 설계도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본공사 입찰은 설계서(공사계약일반조건 제2조 제4호에 의거 공사시방서, 설계도면, 현장설명서)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입찰자가 우리 농협에서 제공한 설계서에 의거 공사비를 직접검토·산출하여 입찰당일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고, 입찰서만 총액으로 제출하는 입찰이므로 입찰금액 산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특별유의사항(공사기간 관련) : 본 공사는 준공예정일을 반드시 지켜야 하는 특별한 공사로서 계약상대자는 공기 준수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하고 이를 위한 일체의 비용을 입찰금액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4) 본 공고문의 전문 및 붙임 등은 광양농협 홈페이지 (www.kynh.co.kr)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다른 경로(입찰정보사이트 또는 협회 등) 를 통하여 전송받거나 열람한 내용이 본 공고와 상이하는 경우, 우리 농협은 이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농협의 청렴이행각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에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 우편입찰 등은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7) 입찰시 해당업체(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의 대표자 또는 위임자 1명만 입찰장소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서 하단의 신청인란에는 대표자성명을 기재하고, 인감증명서상의 인감(법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합니다.
9) 설계서를 포함한 입찰에 필요한 제반서류는 광양농협 본점 2층 시설물건립단에 비치하고 있으니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현장설명일로부터 입찰참가 등록일시까지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농협 시설물건립단(☏ 061-760-2245)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김수홍 / M 010-5001-5607 )

 
2013년 6월 5일
광양농업협동조합
 
공사입찰설명서는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 홈페이지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인영상정보취급방침
  • 신용정보활용체제
  • 이용약관

광양농업협동조합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신재로 10 (목성리, 광양농협)

대표: 허순구 E-mail: dandyjjy@naver.com 통신판매 신고번호: 전남광양 2008-208호 사업자등록번호: 416-82-01592

TEL. 061-760-2233 FAX. 061-762-4778

가입사실확인
광양읍농협, 광양로컬푸드직매장, 광양하나로마트, 금융, 보험, 광양 쌀, 복분자 판매. 광양특산물판매, 유통자재, 교육, 신용, 공제 지원안내.